2024학년 2학기부터 교육대학원 논문계획서(아젠다)는 발표없이 개별심사로 진행됩니다. 아래 심사위원 및 일정 확인하시고 정해진 날짜까지 심사수정대조표(공지사항 참조)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
- 10월24일(목)-10월25일(금) : 심사위원 선정 및 논문 배부
- 10월25일(금)-11월10일(일) : 심사위원 심사
- 11월11일(월)-11월22일(금) : 심사위원 피드백 청취 및 수정
- 11월25일(월) 18시까지 : 심사수정대조표 제출
순 번 | 발표자 | 논 제 | 심사위원 |
| |||
1 | 정희 (유아특수) | 장애통합 어린이집 원장 및 교사의 장애통합 교육에 대한 경험과 요구 | 강영심 |
김자경 | |||
최진혁 | |||
2 | 김승은 (유아특수) | 발달지체유아의 유?초 이음 교육에 대한 유아 교사와 초등 교사의 경험 | 강영심 |
황순영 | |||
김자경 | |||
3 | 박태준 (특수교육) | 장애학생 행동중재 가이드라인의 중요도와 실행도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분석 | 김자경 |
최진혁 | |||
황순영 | |||
4 | 박성희 (특수교육) | 발달장애 전문대학생의 대학생활 적응과 지원 요구 | 황순영 |
최진혁 | |||
박재국 | |||
5 | 서현주 (특수교육) | 2022 개정 특수교육 일상생활 활동 교육과정 적용실태와 요구 : 초등학교 1~2학년을 중심으로 | 강영심 |
황순영 | |||
최진혁 | |||
6 | 황보정희 (특수교육) | 특수교사의 신체자각과 마음챙김이 심리적 안녕감에 미치는 영향 | 김자경 |
최진혁 | |||
강영심 | |||
7 | 최은영 (특수교육) | 특수교사의 AAC 적용 실태 및 요구 참여모형 중심으로 | 김자경 |
황순영 | |||
최진혁 | |||
8 | 김명재 (특수교육) | 중도중복장애학생의 여가활동 실태 및 인식 | 강영심 |
최진혁 | |||
황순영 | |||
9 | 최영탁 (특수교육) | 전일제 특수학급을 운영하는 특수교사의 교직경험에 관한 현상학적 연구 | 김자경 |
최진혁 | |||
황순영 | |||
10 | 김연의 (특수교육) | 특수학교에 재학 중인 발달장애학생 학부모의 평생교육에 대한 인식 및 요구 | 강영심 |
황순영 | |||
최진혁 |